주택자금 상환증명서 쓰는 방법, 서식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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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택자금 상환 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주택자금의 상환 사실을 문서로 남겨 증명하셔야할 때 필요합니다. 취득일과 임차일, 현황까지 상세한 내역을 기재하셔야지만 되서 어떻게 써야지 잘쓰고 있는 것인지 궁금하실텐데 납입자의 정보를 비롯하여 소재지와 규모, 자금의 종류까지 명확하게 써주는 것이 증명서를 잘써서 제출하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보통 공제신청용으로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알아두고 계시면 유용하게 부담없이 앞으로 작성할 일이 있어도 한번 해봤기 때문에 쉽게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주탁자금상환 기록이 필요하신 분들은 양식을 지금 다운받으세요.

     

     

    양식을 다운받고 기입할실때에 주의하실 사항은 정확성이 떨어져서는 안됩니다. 서류는 제출하고 검토해서 계산과 맞지 않거나 실제 금액과 틀린 경우에는 공제신청을 하셔서 제공받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상환증명서 등의 다양한 문서들을 다운받거나, 은행사이트를 통해서 발급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우리, 국민 외 타은행에서도 받을 수 있고, 일반적으로 해당서류는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조회 및 발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이 은행권을 이용한 경우이기 때문에 우리는 은행별로 신청을 해야합니다. 은행사이트를 들어가셔서 주택자금 상환증명서를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을 예를 들어서 어떻게 하면 되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제증명이 필요한 경우일때 사이트를 검색하신 후 아래 이미지와 같이 연말정산증명서를 클릭해서 들어가줍니다. 

     

     

    연말정산증명서를 눌러서 다음 페이지가 나오면 아래와 같은 목록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하 하단에 나오는 이미지들을 참고하셔서 진행하시면 증명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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